티스토리 뷰

 

 

 

중학생 / 고등학생 다이어트 후기 10kg 빠졌다요!!

 

 

 

 

 

 

 

 

저는 꽃다운 나이 중학생에서 17세가 된 고등어에요!!!!!!!!!!

이번에 살이 너무너무쪄서ㅠㅠ정말 고개를 들고다닐수가 없었어요

제 친구들이나 주위애들은 전부 날씬했거든요

매일 앉아만 있다보니까 엉덩이하고 허벅지가 장난이 아니게되었어요 ㅠㅠ

그래서 중학생들이나 고등학생 다이어트 후기를 보고

시작한 다이어트로 10kg 빠졌다요!! +.+

 

 

 

제 친오빠가 하도 돼지라고 놀려서 ㅡㅡ

저도 꼭 뺄수있는 중학생 / 고등학생 다이어트로 시작했어요!!

 

 

 

 

 

 

 

 

 

중학생이나 고등학생 다이어트로 쉐.이.크.다이어트가 짱인기많더라구요!

저는 약이거나 하면 성장기에 안좋고 그럴까바 걱정이었는데

알고보니 건강식.품이어서 성장기에 도움도 되고

학생들이 많이 먹고 효과를 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가난한 학생인지라 엄마에게 말했어요 ㅠㅠ

한달정도만 기회주신다면 꼭 이쁘게 살빼서

유지잘하겠다고!!!!!!!!!!!!!!!!

 

 

 

그랬더니 엄마가 딱 한달정도만 기회준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제 동생이 또 중학생인데 제가 효과보면

동생도 사주겠다고 하더라구용!!ㅎㅎㅎㅎㅎ

 

 

 

 

 

 

 

 

 

그래서 저는 고등학생 다이어트로 가장 추.천이 많았던

에서 상'담을 한번 받아보고 한달프로그램으로 시작하게 되었어용!!

여기가 가장 친절하고 사은품도 마니 챙겨주시궁

샘'플도 마니 챙겨주시궁ㅋㅋㅋㅋㅋㅋㅋ

고등학생 다이어트로도 정말 후기가 많고 중학생들도 많이 이용을 하더라구여!!

 

 

 

제가 다음날 바로 택'배를 받았는데

와웅 ㅠㅠ

정말 고등학생 다이어트 후기들처럼 확실히 사은품도 많이주시고

여러가지 샘'플들도 많이주셔서 감동 ㅠㅠㅠㅠㅠㅠㅠ!!

 

 

 

 

 

 

 

 

 

요러케 다이어트 잘되라구 일기장도 챙겨주셨어여!!

저는 독하게 시작하면서 체크도 열심히 했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치언니께서두 잘도와주시더라구영!!

 

 

 

제가 전화랑 카'톡으로 좀 마니 귀찮게 했는데 ㅜㅜ

그래두 항상 친절하게 말씀해주신 언니 캄사>.<

 

 

 

 

 

 

 

 

 

사은품도 넘마니챙겨주시궁^^

저는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게 되었답니당!!!

 

 

 

 

 

 

 

 

 

쉐.이.크.는 맛도 너무 맛있어서 먹기가 편해요!

만드는방법도 쉽궁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젤 인기좋다는 쿠키맛이랑 초코맛으로 먹었는데

맛도 너무 맛있거 대박ㅎㅎㅎㅎㅎㅎ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포만감도 좋았어요!!

제가 매일 앉아서 공부해야하는 학생인지라

배가 많이고프면 어쩌나했는데 그래두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답니당^^

그리구 어차피 점심한끼는 학교 급식으로 먹어서

진짜 중학생 / 고등학생 다이어트로 최고인것 같았어용!!

 

 

 

 

 

 

 

 

그리구 사진에는 없지만 살빠지는 차 허.브.티.라던지

알.로.에.겔.은 지원제.품으로 살이 더 잘빠지게 도와주었답니당^^

 

 

허.브.티.는 입.맛조절을 도와주고 몸속에 노폐물도 빼줘서

몸도 더가볍고 제가 좋아하는 군것질이나 야식을 끊게 해주었어용>.<

알.로.에.겔.두 사이즈줄임효과에 좋구

단단한 살들까지 잘빠지도록 도와주더라구용!!

살빠지니깐 이제 교복치마가 딱 달라붙지않고 슬림하고 예쁘다고

친구들이 말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아>.<

 

 

 

 

 

 

 

 

저는 이렇게 중학생 / 고등학생 다이어트로 최고라는

쉐.이.크.다이어트를 열심히 했구요!

이렇게 꾸준하게 열심히 한결과 10kg 빠졌다요!!

~.~꺄항!!

진짜 항상 날씬한 친구들 덕분에 주눅들었던 제가ㅠㅠ

이제는 자신감 빠따용>.<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렇게 10kg 빠지고 고등학생 다이어트로 정말 많이도와주신

 코'치언냐에게 무한 감사를!!

사은품도 마니챙겨주시고 샘'플도 마니챙겨주시는데

항상 친절하신 언니에게 넘넘감사드려용 ㅠㅠ

언니를 만나서 햄볶해용♡

 

 

 

저의 고등학생 다이어트 후기 어떠셨나용!!

곧다가오는 방학!! 그리고 곧다가오는 여름!!

그날을 위해서 지금부터 바로 도전해보세용>.< 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