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빨리 걷기 다이어트 성공후기@ 10kg 효과

분노의화장빨 2013. 5. 29. 18:02

 

 

빨리 걷기 다이어트 성공후기@ 10kg 효과

 

 

 

 

 

 

 

 

저는 한때 빕x라던지 이런 뷔페 중독자여서

매번 짤랑짤랑 점심,저녁마다 폭식하다보니까

살이 디따시만하게 쪄버리고 말았슴당-.-

그래서ㅜㅜ 내가 미쳤구나!!!!!!!!!!!!!

몸무게가 60kg를 넘기고 말았더라구요.........

 

 

 

예전에 입던 바지사이즈가 하나도 맞지않아서 ㅜㅜ

안그래도 하체쪽이 튼실했는데 더 튼실해져버리고 말았어요

그래서 일단 가장 만만했던 빨리 걷기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답니당!

 

 

 

예전부터 좀 걸어다니는걸 좋아하기는 했었는데

이렇게 다이어트용으로 할줄은 몰랐답니당ㅋㅋㅋㅋㅋ

이렇게 제가 다이어트 마음먹고 시작한

빨리 걷기 다이어트로 10kg 효과본 저의 성공후기를 알려드릴게용@@

 

 

 

 

 

 

 

 

 

 

ㅋ ㅔ케케케케케케케케

부끄럽지만 살이 점점 찌면서 원래 제가 상체는 괜찮았는데

점점 상체도 후덕하게 씨름선수처럼 찌기 시작하더라구요-.-

정말 이대로는 고도비만 찍겠다 싶었어여 흐흑 ㅜㅜ

 

 

 

그래서 일단 가장 만만했던 빨리 걷기 다이어트 도저언~~!!

1시간도 걸어보고 2시간도 걸어보고!!

3시간정도 걸으면 발이 퉁퉁 부어서 아파죽겠공 ;;

꾸준하게 하려니 체력은 안되고-.-죽겠더라구여 ㅜㅜ

 

 

 

결국엔 일주일도 못해서 포기하고 말았어요..........

그리고 당연히 체중은 1kg도 빠지지않았답니다 ㅜㅜ

일단 제가 꾸준하게 열심히 하지못했던것도 있지만

식이요법을 제대로 하지않아서 더 빨리 걷기 다이어트 효과를 못봤던것 같았어용!!

 

 

 

 

 

 

 

 

 

저는 그래서 빨리 걷기 다이어트를 살짝살짝씩 하면서

병행할수 있는 식이요법을 찾다가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요!

일단 하루 두끼를 식사대용으로 먹고 한끼는 밥을 먹으면되는건데

맛도 너무 좋고 포만감좋기로 유명해서

저는 고민할것도 없이 빨리 걷기 다이어트 성공후기에서

추천을 받은 에서 상'담을 받아보게 되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증말 빕x나 뷔페를 사랑하는 녀자였지만 ㅜㅜ

저의 육덕해지는 몸매를 보고있자니 정말 줄여야겠고

다이어트를 해야겠다싶더라구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상'담을 받고

한달프로그램으로 시작해서 10kg 효과보고

지금은 유지도 아주 잘하구 있답니다앙>.<

 

 

 

 

 

 

제가 빠르게 배'송을 받고 그날저녁부터 시작!!

여러가지 사'은품들과 정성스러운 포장에 감동 ㅠㅠ

증말 열심히 해서 효과를 빠르게 봐야겠다싶더라구용!

 

 

그리고 열심히 빕x 다니던거 생각하면

이정도면 외식비도 정말 절약하는셈+.+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침,저녁으로 를 먹었구용~

점심은 일반밥위주로 먹었답니다 ㅎㅎㅎㅎㅎ

정말 맛도 맛있고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포만감도 좋고 해서 든든하게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가장 인기가 좋다는 쿠키맛,초코맛으로 먹었다능*.*

 

 

 

 

 

 

 

 

 

 

그리고 빨리 걷기 다이어트와 함께 할수 있었던

는 운동하면서 먹으면 체.지방분해에도 도움되고

활력에도 도움되고 살빠지는 차로 유명하더라구요>.<

입'맛조절에도 도움을 줘서 제가 좋아하는 빕x와

뷔페가 생각나지않게끔 도와주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간단하게 저녁마다 빨리 걷기 다이어트 하면서

같이 먹다보니까 몸에 활력도 생기고

물을 마니마셔주니깐 속도 편하고 피부도 좋아지공^^일석이조~~

 

 

 

 

 

 

 

 

 

그리고 은 저의 튼실한 허벅지,종아리,팔뚝살,뱃살이

아주 잘빠지도록 도와주고 사'이즈도 예쁘게 줄여주어서

예전에 입었던 바지가 들어가게끔 도와주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햄볶해용*.*

 

 

뭉친 지방이나 근'육을 풀어줘서 단단한 살들까지

잘빠지도록 도와주더라구용>.<

저도 사이즈가 줄고 이제는 하의실종빠션도 입을수있는 녀자가 되었어용ㅋㅋㅋㅋ

음후후훗!!

 

 

 

 

 

 

 

 

요렇게 저는 빨리 걷기 다이어트 성공후기 보고

시작한 다이어트로 점점 몸이 가벼워지고

살이 빠지기 시작했어용 *.*

코'치언니가 하라는대로 열심히 마지막까지 하니깐

한달만에 10kg 효과 봤답니당@ 꺄앗>.<

진짜 ㅜㅜ 혼자 걷기만 했을때와는 차원이 달랐어요!!

10kg 효과보니까 정말 세상이 달라져요..........

자신감도 넘치구용 ㅠㅠㅠㅠㅠ 이젠 빕x에 현혹되지않는 저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가 마지막까지 열심히 할수있도록 도와주신건

정말 제가 구매한 사'이트  코'치언니 덕분이었던것 같아용!!

언니께서 항상 체크도 잘해주시궁 응원과 격려를

아낌없이 퍼부어주셨거든요*.*

혼자한다는 생각이 나지않고 항상 같이한다는 느낌으로

많이 도와주신 언니에게 넘넘 감사드려용 ㅜㅜ알랍!!

 

 

 

요렇게 저는 빨리 걷기 다이어트 성공후기로

10kg 효과보고 지금은 유지 잘하구 있구용!!

제가 한것처럼 똑같이 하시면 아마 이번여름은

만족한 몸매로 보낼수 있지않을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