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싱 다이어트 후기 / 10kg 성공@@

분노의화장빨 2013. 5. 31. 19:54

 

 

복싱 다이어트 후기 / 10kg 성공@@

 

 

 

 

 

 

 

저는 20대중반에 덩치가 조금 있었던 처자였어용!

그리고 제가 학교에서 복싱을 좀 배워서

복싱 다이어트 후기 보고 살을 좀 빼볼려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는것도 좋아했지만 먹는것도 좋아하다보니 ㅠㅠ

살이 어느새 진짜 감당안될정도로 쪄있더라구요

키가 좀 있었기때문에 아에 뚱보는 아니었어도

겉으로 보기에 후덕했거덩여!!

 

 

 

그래서 이번에 복싱 다이어트로 10kg 성공한 저의 후기 알려드릴게요@@

완전 자비로운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복싱 다이어트는 체력도 좋아지고 지구력도 좋아져서

연예인 이시영이 복싱하는걸로 유명하기두 했죠~~

저두 섹시한 근육질의 팔뚝을 만들기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복싱을 열심히 하기는 했지만 이게 꾸준하게 해야하고

요령이 있어야지 몸살도 안나공 ㅠㅠ

체력도 어느정도 보충을 해줘야해서 운동으로 아주 오랫동안은 못하겠더라구용!

 

 

그래도 땀흘리면서 하니까 빠지겠지 하면서

여러가지 복싱 다이어트 후기를 보다가

식이요법으로 함께하면 좋다는

 다이어트를 알게되었어요!!

 

 

 

요거는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고 한끼는 밥위주로 먹는건데

먹는방법도 쉽고 효과도 좋아서 복싱 다이어트 하면서

먹으면 꼭 효과볼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고민할것도 없었기때문에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도 많고 사은'품도 많이 주신다는

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구용!!

상'담받아보니까 정말 친절하시구 제대로 지켜먹고

복싱 다이어트랑 함께한다면 효과는 더 좋다는말에

저는 한달프로그램을 마음먹고 시작하게 되었답니당ㅋㅋㅋㅋ

 

 

 

그날 주'문을 하고 다음날 바로 배'송을 받았는데

빠른배'송에 감동 ㅠㅠ

근데 여러가지 사은'품이랑 샘'플들도 마니마니 챙겨주셔서 더 감동!!!!!!!!!!!!

완죤ㅋㅋㅋㅋ 제가 사'이트 하나는 선택 잘했다싶더라구요!!

 

 

 

 

 

 

 

요렇게 먹는방법도 아주 잘챙겨주셔서

먹는방법도 빠르게 이해했어요>.<감동~

 

 

 

 

 

 

 

 

 

저는 아침,저녁으로 를 먹었는데

가장 인기가 많다는 쿠키맛이랑 초코맛으로 먹었어요!

맛도 완전 맛있어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맛은 별로 기대하지않았는데

그랬는데도 불구하고 넘넘 맛있어서

한달동안 정말 꾸준히 할수있겠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구 하루 두끼 먹어두 포만감도 좋아서

복싱 다이어트 하면서도 든든하게 생활할수 있었어용ㅋㅋㅋㅋ

단백'질이라서 탄력있고 활력있게 다이어트 할수있겠떠라구용@@

 

 

 

 

 

 

 

 

그리구 살빠지는 차 허.브.티.는

다이어트할때 수분섭취가 정말 중요하다던데

하루에 3리터 이상씩 먹으니깐 활력도 많이생기고

입'맛조절에도 도움을 줘서 제가 좋아하는 간식이나 야식이

땡기지않게끔 도와주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몸속에 쌓이는 노폐물도 수시로 빼줘서

몸도 가볍구 다이어트에도 더 도움받았어용>.<

복싱 다이어트 후기로도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여 ㅋㅋㅋㅋㅋ

 

 

 

그리구 사진에는 없지만 알.로.에.겔.은

단단한 살들까지 잘빠지도록 도와줘서

전체적으로 빠른감량에 도움을 주더라구요!!

저의 덩치가 왜소해지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즈도 줄고!!

완전 저두 이제 허벅다리 내놓을수 있는 사람이 되었어용@@

이힛이힛>.<

 

 

 

 

 

 

 

요렇게 저는 복싱 다이어트 후기처럼

똑같이 시작한 다이어트로 식단도 제대로 잘지켜먹고

저녁마다 복싱 다이어트를 하기는 했지만 그다지 꾸준하게

하지를 못했는데도 불구하고 몸이 점점 가벼워지면서

살이 빠지더라구요!!

이렇게 저는 한달만에 10kg 성공@@야호~~+.+

10kg 빠지고 진짜 새사람으로 다시 태어났어요 ㅋㅋㅋㅋㅋ

야무지고 탄력있는 몸매!!

이제 저두 남자친구 사귈수 있을거 가타요 이히히-.-ㅋㅋㅋ

 

 

 

이렇게 제가 마지막까지 힘낼수 있도록 많이도와주신

사'이트  코'치언니에게 넘넘 감사드려요 ㅜㅜ

정말 혼자했다면 제가 쉽게 포기했을거 같았는데

항상 도와주시고 체크도 잘해주시고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해주셔서 제가 이렇게 힘낼수있었다능+.+

 

 

 

 

이게 저의 자비로운 복싱 다이어트 후기로 10kg 성공한 후기랍니당>.<

이번여름은 정말 코'치언니 덕분에 저두 비키니 함 입을수 있을거 가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