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넘기 다이어트 3000개 효과 / 5000개 후기@@

분노의화장빨 2013. 5. 31. 22:41

 

 

 

줄넘기 다이어트 3000개 효과 / 5000개 후기@@

 

 

 

 

 

 

 

이번에 줄넘기 다이어트를 독하게 해서

줄넘기 다이어트 3000개 효과 본 1人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줄넘기 5000개까지 해본적도 있지만

줄넘기 다이어트 3000개 효과가 좋다고 해서 열심히 했어요!!!!!!!!!

 

 

 

전 정말 외국인같은 엉덩이와 올챙이와 같은 뱃살 ㅠ.ㅠ

그리고 축 늘어진 팔뚝살,허벅지살을 가지고 있었고

다리알은 또 엄청 심했던 그런 저질스럽고도 더러운 몸매였어요 ㅠ.ㅠ

이래서는 정말 남자친구 하나 못사겨보고 20대 초반을 보낼것만 같더라구요!!

 

 

일단 그래서 제가 줄넘기 다이어트 3000개 , 5000개 효과 보고

살빠진 저의 대박감량후기 알려드릴게용*.*음홧홧!!!

 

 

 

 

 

 

 

 

일단 운동으로 줄넘기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지만

식이요법을 꼭 병행해야지 살이 빠진다는말에

저는 이리저리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를 보다가

를 알게 되었고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이 많고 사'은품도 많이 주시고

친절하다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안그래도 제 친구들도 여기가 좋다고 난리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상'담을 받아보고 시작하게 되었궁

줄넘기 다이어트 3000개 효과를 보면서 식이요법으로 딱 맞을것 같더라구여!!

그리구 여러가지 사'은품들과 샘'플들도 엄청 많이 챙겨주셔서 감동 ㅠㅠ

증말 언니를 봐서라도 열심히 해야겠다 싶었답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날 바로 시작!!!!!!!!!!!!!!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식사 고고싱ㅎㅎㅎㅎㅎㅎㅎ

맛도 진짜 좋고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을수 있을만큼

포만감도 짱좋아서 꾸준하게 먹을수 있겠더라구여 ㅋㅋ

는 체'지방이 빠진자리에 근'육을 생성해주면서

단'백질이라서 살처짐없고 탄력있고 쫀쫀한 감량을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구 저녁마다 줄넘기 다이어트 3000개 고고싱*.*

체력좋고 컨디션 좋은날에는 줄넘기 5000개까지 했답니당 ㅋㅋ

ㄲ ㅑ오~

맛도 좋고 포만감도 좋아서 짱 좋았다능 ㅋㅋㅋㅋ

 

 

 

 

 

 

 

 

 

 

 

저는 가장 인기가 많다는 쿠키맛이랑 초코맛으로 먹었는데

진짜 맛도 좋고 속도 편하고>.<

고단백이지만 저칼로리라서 살이 되게 잘빠졌어용 ㅎㅎㅎㅎㅎ

 

 

 

 

 

 

 

재주'문할때도 항상 푸짐한 사은'품가득^^

완전 코'치언니짜앙~~!!

ㅎㅎㅎㅎㅎ

 

 

 

 

 

 

 

 

그리고 줄넘기 다이어트 3000개 효과 보면서

많이 도움을 받은 지원제'품들이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는 살빠지는차로 완전 좋더라구요!!

체'지방을 분해해주고 몸속에 쌓이는 노폐물도 수시로 빼줘서

몸도 가볍고 활력도 있고 ㅎㅎㅎㅎㅎ

입'맛조절도 도와줘서 제가 진~~~짜 좋아하는

군것질이나 야식을 끊게끔 도와줬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은 사'이즈줄임효과에 좋았어용 ㅎㅎ

뭉친 지방이나 근육을 풀어줘서 단단한 살들까지

잘빠지도록 말랑말랑하게 해줘서 진짜 좋더라구요!~

제가 다리알때문에 진짜 걱정이었는데 줄넘기 다이어트로도

뺄수없었던 다리알을 쏘옥 빼게 되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홧홧홧홧!!

 

 

 

 

 

 

 

 

요렇게 다이어트 일기장도 주셔서 썼구용*.*

계획적으로 한다면 정말 더 살이 잘빠지는거 가타요!!ㅋㅋ

 

 

 

 

 

 

 

 

 

 

요런 활력음료수도 맛나요^^

 

 

 

이렇게 저는 줄넘기 다이어트 3000개 효과 보려고

시작한 다이어트로 꾸준히 잘챙겨먹고

줄넘기는 꾸준히 못했지만 ㅜㅜ 그랬는데도 불구하고

한달만에 10kg가 빠졌어요!!!! 와후!!>.<

진짜 아직까지도 요요없이 유지 정말 잘되고 있는것두 신기하구

주위에서 난리났답니당ㅋㅋㅋㅋㅋ으캬캬캬캬캬!!

 

 

 

 

제가 진짜 혼자했다면 정말 힘들었을껀데

항상 옆에서 힘내라고 응원해주시구 체크도 너무너무 잘해주시구

항상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시는*.*ㅋㅋ

우리  코'치언니에게 너무너무 감사드려용>.<

항상 힘주셔서 너무너무 감사ㅜㅜ

 

 

 

 

요렇게 저는 줄넘기 다이어트로도 쉽게 뺄수없었던!!

저의 육덕진몸의 체'지방덩어리들을 아주 잘날려보냈답니당 ㅋㅋㅋㅋ

내일은 옷사러가야지 >.<이히히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