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달 줄넘기 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성공 후기@@

 

 

 

 

 

 

 

저는 다이어트를 365일 항상 입에 달고다녔지만

매번실패하는 이제 신뢰를 잃은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세 평범한 직장인이었어요 ㅜㅜ

진짜 이번엔 도저히!!!!!!!!!!!!!!!!! 안될정도로

살이 엄청나게 쪄버려서 7~8kg는 꼭 빼야겠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운동으로 가장 추천이 많다는 줄넘기 다이어트!!!!!!!!!

그리고 한달동안 줄넘기 다이어트 하면서

저의 저질스러운 허벅지살빼기에 돌입한 저의 자비로운

한달 줄넘기 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성공 후기 알려드릴게요 훗훗훗

 

 

 

이 예쁜 25세를 진짜 남자친구 하나없이(난 언제쯤 ㅜ) 보내려고 하니까

제 몸뚱아리를 보니까 한심한거에요!!!!!!!

그래서 한달 줄넘기 다이어트 계획잡고 운동시작!!!!!!!!!

 

 

 

 

 

 

 

그치만...............

샤따뻑 ㅡ.,ㅡ

한달동안 줄넘기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지만 체중감량이 1kg정도밖에 되지않았어요 ㅠㅠ

왜냐하면 그건 제가 식단조절을 하지않았기때문이었죠

그래서 한달동안 줄넘기 다이어트 하면서 허벅지살빼기에 성공 하신분들의

여러가지 후기를 보니까 줄넘기와 함께하는

식단으로 유명한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요~~~~

 

 

 

 

요것이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고 한끼는 일반밥위주로 먹는건데

효과가 좋고 저같은 20대분들이 드시고 효과를 많이 보시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이 많고

사은품도 마니주시구 친절하다는 에서 상'담받았어용^^

설명도 잘해주시고 관리나 체크도 잘해주신다는말에

저는 고민할것도 없이 한달 줄넘기 다이어트 허벅지를 위해서

스타뚜!!!!!!!!!!! 하게 되었답니당 ㅎㅎㅎㅎㅎ

 

 

 

 

 

 

 

 

ㅎ ㅏ앍 ㅠ.ㅠ

제가 마음이 급해서 그날 바로 주'문을 하고

다음날 택'배를 받았는데 빠른배송에 감동 ㅎㄷㄷ

그리고 여러가지 사'은품을 정말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ㅠ.ㅠ

그리구 정성스러운 포장에 또 폭풍감동하고

언니를 위해서라도 열심히 해서 살꼭빼고 저도 성공 후기 남겨야겠다 싶더라구요!! +.+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살빠지고 저의 갸름한 턱선♥.♥우히히

운전하면 제 허벅지때문에 항상 의자가 쫑겼(?)는데

살빠지니까 이제 의자자리가 많이 남더라구여 ㅋㅋㅋㅋ음하하

 

 

 

 

 

 

 

 

 

일단 저는 아침,저녁으로 를 먹었어요!!

제가 진짜 식욕도 왕성하고 비위가 약한편이라

진짜 걱정을 많이했는데 먹고 진짜 맛있어서 깜놀!!!!!!!!!!!!!!!

저는 여러가지 맛을 먹어보았는데

쿠키랑 초코맛이랑 딸기맛두 맛있었어용 ㅋㅋㅋㅋ

 

 

 

 

 

그리구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포만감도 좋아서 짱!!

매일 든든하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서 한달 줄넘기 다이어트 하면서

정말 잘할수 있겠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

 

꺄옹>.<

 

 

 

 

 

 

 

 

 

요렇게 믹서기에 갈아서 먹으면 더더 맛있어용!!

그냥 흔들어서 먹어도 되는데

저는 얼음하구 같이 갈아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용>.<

쉐.이.크. 짱짱맨*.*

 

 

 

 

 

 

 

 

 

 

그리고 한달 줄넘기 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하면서

그외에도 도움을 받은 지원제'품이 있었어요!!

 

 

 

그중에서 대표적으로 꼽자면

는 수분섭취를 도와주고

줄넘기 뛰면서 목마를때마다 마셨구요 ㅋㅋㅋㅋ

체'지방분해랑 몸속에 쌓이는 노폐물을 빼줘서

살이 빠지는데에 더 도움을 주더라구요!!

그리구 확실히 물을 많이 마시니깐 다이어트하면서도 활력도 생기고

피부까지 좋아졌답니당당>.<

 

 

 

 

 

 

 

 

 

그리구 허벅지살빼기에 짱인

단단한 종아리,허벅지살들도 잘빠지도록

뭉친 지'방이나 근'육을 풀어줘서 살이 말랑말랑하게끔 도와줬어용 ㅋㅋㅋㅋ

그래서 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 생기지않도록 도와주구

매끄럽게 감량되서 사이즈도 많이 줄었어요!!

이제 나도 스키니진,원피스 입을수있는녀자-.-ㅋㅋ후훗!!!!

 

 

 

 

 

 

 

요렇게 다이어트 일기장도 쓰면서 열심히 했구요!

저녁마다 한달 줄넘기 다이어트 허벅지를 위해서 열심히했지만

저의 귀차니즘 덕분에 많이 하지못했는데도 불구하고

몸이 점점 가벼워지면서 체중변화 시작!!>.<

이렇게 한달만에 10kg 성공 +.+

정말 한달 줄넘기 다이어트로 열심히 해도 빼지못했던 10kg를

 덕분에 잘빠졌답니다 ㅠㅠ감동♥

 

 

 

정말 이렇게 열정적으로 저를 잘관리해주신

 코'치언니에게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혼자했다면 정말 중간에 무너졌을텐데 ㅜㅜ

꾸준하게 잘관리해주신 언니에게 무한감사를!!ㅠㅠㅠㅠ♥

 

 

 

요렇게 제 다이어트 성공 후기가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

저처럼 살빼고 싶으신분들은 상'담한번 받아보시궁

이번 여름엔 워터파크 고고싱>.<음홧홧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