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훌라후프 다이어트 효과 / 12kg 후기@@

분노의화장빨 2013. 6. 9. 23:20

 

 

 

훌라후프 다이어트 효과 / 12kg 후기@@

 

 

 

 

 

 

 

 

저의 축 처져버린 뱃살과 예전에 입던 바지가

안들어가는걸 보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답니당 ㅜ.ㅜ

제가 몸무게 앞자리를 6으로 찍고 ㅡㅡ

충격을 똬악!!!!!!!!!!!!

 

 

 

그래서 집구슥에 있던 훌라후프를 집어들고

훌라후프 다이어트 도저언!!!!!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훌라후프 다이어트 효과보고

12kg 성공했답니당>.<

저의 자비로운 훌라후프 다이어트 12kg 후기 알려드릴게용ㅋㅋㅋㅋㅋㅋ

 

 

 

 

 

 

 

 

 

제가 진짜 뒹굴이라서 ㅠㅠ

맨날 집에서 뒹굴뒹굴하다보니까 운동같은건 정말 소질이 없었어요 ㅎㅎ

근데 사실 훌라후프 같은건 쉽겠다싶어서 열심히했는데

꾸준히 2주를 했는데도 살이빠지는 느낌이 없는거에요 ㅠㅠ

그래서 왜인지싶어서 알아보니까 내가 살이안빠지는 이유는 왜냐!!!!!!!!!!!

훌라후프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꼭 식이요법을 해야한다는거였어요~

저는 훌라후프를 하면서도 삼시세끼 꼬박꼬박 챙겨묵었던거죵 ㅠㅠ

 

 

 

그래서 저는 훌라후프 다이어트와 함께 하면서

가장 효과를 더 많이보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구요!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이 많고 사'은'품도 많이준다는

친절한 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식욕이 왕성해서 과연 잘할수 있을까 걱정이었는데

상'담해주시는 언니께서 제대로만 지켜먹는다면

꼭 효과보고 유지까지 잘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의심도 많은 녀자였지만 고민만 했다면 제 살은 빠지지 않기에ㅠㅠ

 

 

 

바로 훌라후프 다이어트 효과 볼수있는

추'천 많은 한달프로그램으로 시작!!!!!!!!!!!

 

 

 

 

 

 

 

 

 

저는 아침,저녁으로 를 먹었구요 ㅋㅋㅋㅋㅋ

점심한끼는 밥위주로 먹었어요!!

저녁마다 중간중간 간단하게 훌라후프 다이어트를 씰룩씰룩~.~

맛도 너무 맛있고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포만감도 짱으로 좋아서 먹기 진짜 든든하더라구용!!!!

 

 

 

 

 

 

 

 

 

그리고 훌라후프 다이어트 효과를 더 증대시킬수 있는

알.로.에.겔.은 뭉친 지'방이나 근'육을 풀어주면서

단단한 살들까지 잘빠지도록 도와줬어요!

제가 진짜 허벅지에 살이 한 10kg는 가 있는느낌이었는데

하체살도 정말 너무너무 잘빠지공ㅋㅋㅋㅋㅋㅋ좋았어요!!

장건강에도 많이도움을 줘서 변비도 없어지구

확실히 사'이즈가 잘주니까 증말 좋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브.티.는 살 빠지는 차로 유명한건데

제가 진짜 평소에 인스턴트 음식을 느므느므 좋아했어용 ㅠㅠ

근데 요거먹고 입'맛조절이랑 식'욕을 조절할수 있어서 넘 좋았구용!

하루에 수시로 3리터 이상씩 먹어주니깐

공복감도 없이 몸속에 쌓이는 노폐물도 빼주고

살빠지는데에 많은 도움을 받았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저는 열심히  제'품 챙겨먹으면서

한달동안 꾸준히 했구요!

코'치언니 말들으면서 하라는대로만 했더니

한달반만에 12kg 감량성공>.<꺄항!!

진짜 효과 대박으로 보고 12kg 빠지니까 사이즈가 엄청줄어서

아에 새사람으로 다시 태어났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위에서 어떻게 뺐냐고 난리길래 제가했는곳 추'천해주었답니당 ㅋㅋㅋㅋ

 

 

 

 

 

정말 혼자했다면 꾸준히 하지못했을텐데

항상 옆에서 제가 잘챙겨먹을 수 있도록

카.톡이나 전.화로 많이도와주신 울  코'치언니에게

이 영광을 돌립니당>.<

언니에게 넘 감사하구 유지까지 잘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용~.~

 

 

 

요렇게 훌라후프 다이어트 효과보구

저는 이번여름 해외로 떠납니당*.*

해외가서 이쁘게 비키니입구 멋진 청춘 살아볼렵니당ㅋㅋㅋㅋㅋㅋ